악동뮤지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1위 기쁨 인증샷 '리얼 현실 남매'
악동뮤지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1위 기쁨 인증샷 '리얼 현실 남매'
  • 승인 2019.09.26 0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동뮤지션/사진=악동뮤지선 SNS
악동뮤지션/사진=악동뮤지선 SNS

 

악동뮤지션이 컴백과 함께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악동뮤지션은 25일 공식 SNS를 통해 "악뮤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HELLOAKMUFAN 오늘 공개된 #AKMU #어떻게이별까지사랑하겠어_널사랑하는거지 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1위 차트 보고 #팀악뮤 오열 중. 가을 감성 듬뿍 담긴 #악뮤 3rd 앨범 #항해 수록곡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약 2년 2개월만에 신보로 돌아온 악동뮤지션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항해’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떠나다'라는 키워드로 '이별'의 테마를 전반적으로 다뤘다. 

이 앨범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는 발매 두 시간 만인 이날 오후 8시 멜론을 비롯해 벅스, 네이버 뮤직, 모모플 등 4개 차트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는 이미 악뮤가 지난 2017년 ‘썸데이페스티벌’에서 선보인 미완성곡으로 헤어진 연인들을 공감하게 만드는 이별 가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