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피셜’ 김종민 “축의금 너무 많이 냈다” 갑작스런 분노 표출…오늘의 게스트는?
‘뇌피셜’ 김종민 “축의금 너무 많이 냈다” 갑작스런 분노 표출…오늘의 게스트는?
  • 승인 2019.09.2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뇌피셜’ 녹화 현장/사진=히스토리
‘뇌피셜’ 녹화 현장/사진=히스토리

‘뇌피셜’에서 김종민이 축의금을 너무 많이 냈다며 갑작스러운 분노를 표출했다.

오늘(25일)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유튜브 ‘히스토리 뇌피셜’ 채널에서 공개되는 ‘뇌피셜’의 게스트는 개그맨 이상준이다. 그는 ‘결혼’을 주제로 MC 김종민과 선을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이상준과 김종민은 결혼에 대해 미혼 남성으로서의 솔직한 진심을 드러내 보는 이로부터 웃음과 공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서로의 속마음을 가감없이 끌어내는 토론에 김종민은 “결혼까지 생각했던 사람이 있었다”라며 결혼에 대한 폭탄 발언을 한다.

이상준은 “토론하다 선을 넘을 것 같다”라며 아슬아슬한 토크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눈치게임 같은 토론 속 치열한 긴장감과 자체 심의 규정을 유발하는 도발적인 발엄으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뇌피셜’의 토론에서 김종민은 속마음을 밝힌다.

김종민은 “결혼은 오랜 관례다”라며 결혼이 필수라고 주장한다. 이어 “여태까지 축의금을 너무 많이 냈다”라며 갑작스레 떠오르는 기억들에 분노를 표출한다. 반면 이상준은 “90% 비혼주의인 것 같다”라며 결혼은 필수가 아니라 주장함과 동시에 “100세 시대에 또 다른 사랑이 찾아올지 모른다”라고 폭탄 발언을 이어간다.

또, ‘지인피셜’ 코너에서 이상준은 그의 절친한 동료 개그맨 김기욱을 특별 손님으로 초대한다. 기혼자인 김기욱은 “결혼이 잘 맞는 사람이 잇고 안 맞는 사람이 있다”라며 진지하게 경험담을 꺼내던 중 의외의 폭탄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킨다.

더불어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결혼하면 살이 찐다?’라는 뇌피셜에 대한 내과 의사의 의견이 밝혀진다.

한편, 결혼과 관련된 솔직한 심정과 더불어 각종 폭탄 발언이 난무할 ‘뇌피셜’은 오늘(25일) 오후 5시 유튜브 ‘히스토리 뇌피셜’ 채널에서 공개된다.

‘지인피셜’ 코너에서는 이상준의 절친 개그맨 김기욱이 특별손님으로 찾아와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기혼자인 김기욱은 “결혼이 잘 맞는 사람이 있고 안 맞는 사람이 있다”며 진지하게 경험담을 꺼내다가 의외의 반전 폭탄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또, ‘팩트체크’에서는 ‘결혼하면 살이 찐다?’라는 ‘뇌피셜’에 대한 내과 의사의 의견이 밝혀진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