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ONEUS) 건희, 부드러움·카리스마 매력 과시…신보 ‘플라이 위드 어스’ 개인 포토 티저 공개 완료
원어스(ONEUS) 건희, 부드러움·카리스마 매력 과시…신보 ‘플라이 위드 어스’ 개인 포토 티저 공개 완료
  • 승인 2019.09.2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스 건희, 레이븐/사진=RBW
원어스 건희, 레이븐/사진=RBW

원어스(ONEUS) 신보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의 마지막 개인 포토 티저의 주인공은 건희와 레이븐인 것으로 밝혀졌다.

오늘(25일) 0시 그룹 원어스(ONEUS)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의 개인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개인 포토 티저의 주인공은 멤버 레이븐과 건희로, 이들을 끝으로 ‘플라이 위드 어스’의 개인 포토 티저 공개가 완료 됐다.

공개된 사진 속 레이븐은 우수에 찬 눈빛과 시크한 듯 멋스러운 자태를 드러냈다. 더불어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조각 같은 비주얼이 보는 이를 사로잡았다.

건희는 강렬한 눈빛과 훈훈한 미소를 오가며 부드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매력을 뽐냈다. 특히, 181cm의 훤칠한 키로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원어스는 오리엔탈 느낌의 동양적 미를 담아낸 6인 6색의 개인 포토를 공개하며, 한층 세련된 외모와 물오른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후 원어스는 완전체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신보는 ‘US’ 3부작의 완결작으로, 달의 공간으로 비상하는 주제를 담아 이전보다 한 층 성장한 원어스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원어스가 그간 ‘US’ 시리즈를 통해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와 에너제틱한 무대를 통해 무대 천재로 떠오른 만큼 완결작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