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차학연(빅스 엔) “연습하는 순간 즐거워… 많은 사랑 부탁” (귀환)
[인싸TV] 차학연(빅스 엔) “연습하는 순간 즐거워… 많은 사랑 부탁” (귀환)
  • 승인 2019.09.24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 차학연이 ‘귀환’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뮤지컬 ‘귀환’ 제작발표회에 뮤지컬 배우 이정열, 김순택, 김민석(엑소 시우민) 이진기(샤이니 온유), 조권, 차학연(빅스 엔), 이성열, 김성규(인피니트), 윤지성, 조권 배우 김민석, 고은성, 앙상블이 참석해 하이라이트 시연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차학연은 “연습하는 순간이 즐겁다.  선배님, 동료, 함께 활동하던 친구들과 연습을 하다 보니 즐거운 일들이 많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모든 분들이 말 주변이 좋아서 웃으면서 연습하는 것 같다. 행복하게 ‘귀환’을 연습을 하고 있다.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뮤지컬 ‘귀환’은 전쟁 당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호국용사들의 수습되지 못한 유해를 찾아 다시 조국의 품으로 모시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전사한 전우들의 유해를 찾아 산을 헤매며 그날의 약속을 지키지 위해 한 평생 바친 주인공을 통해,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가 잊어서는 안 될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귀환’은 오는 10월 22일부터 12월 1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린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