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김성규, 일병 이성열 향한 애정 “군생할 잘하도록 잘 보살필 것” (귀환)
[인싸TV] 김성규, 일병 이성열 향한 애정 “군생할 잘하도록 잘 보살필 것” (귀환)
  • 승인 2019.09.2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트 김성규, 이성열이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뮤지컬 ‘귀환’ 제작발표회에 뮤지컬 배우 이정열, 김순택, 김민석(엑소 시우민) 이진기(샤이니 온유), 조권, 차학연(빅스 엔), 이성열, 김성규(인피니트), 윤지성, 조권 배우 김민석, 고은성, 앙상블이 참석해 하이라이트 시연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성규는 “‘신흥무관학교’를 처음 했을 때 이등병이었는데 시간이 흘러서 상병이 돼서 이 작품에 참여하게 됐다. 연습생 시절부터 봐왔던 이성열 일병과  작품에서도 후임으로 만나게 되었다. 사회에서도 리더 역할을 해왔는데 작품에서도 계급차이가 많이 난다. 많이 가르치고 연습할 때도 보살피며, 군 생활 잘하도록 지도하겠다”라며 애정 넘치는 답변을 했다.

이어 이성열은 “군 생활을 하면서 의미 있는 작품을 진행을 한다고 했을 때 출연을 하고 싶었다. 휴가 나와서 회사에서 안무가 선생님과 열심히 안무 연습을 해서 오디션에 붙은 것 같다.  김성규 상병과 군대에서 함쎄 동거동락을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라며 반가움을 전했다.  

뮤지컬 ‘귀환’은 전쟁 당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호국용사들의 수습되지 못한 유해를 찾아 다시 조국의 품으로 모시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전사한 전우들의 유해를 찾아 산을 헤매며 그날의 약속을 지키지 위해 한 평생 바친 주인공을 통해,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가 잊어서는 안 될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귀환’은 오는 10월 22일부터 12월 1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린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