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ZICO), 첫 정규앨범 ‘띵킹(THINKING)’ 콘셉트 포토 공개…자화상을 통한 고찰
지코(ZICO), 첫 정규앨범 ‘띵킹(THINKING)’ 콘셉트 포토 공개…자화상을 통한 고찰
  • 승인 2019.09.2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코/사진=KOZ엔터테인먼트
지코/사진=KOZ엔터테인먼트

지코가 첫 정규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오후 6시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정규앨범 ‘띵킹(THINKING)’의 콘셉트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해 본격적인 컴백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지코는 자신의 얼굴이 담긴 자화상을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다.

이에 자화상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지코가 어떤 생각으로 자신을 들여다보고, 어떤 생각으로 새 앨범 ‘THINKING’을 준비했는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지코는 첫 정규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자신의 생각으로 바라본 청춘의 자화상을 녹여낸 완성도 높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데뷔 8년 만에 내놓는 정규앨범인 이번 신보에는 지코가 그간 느끼고 경험했던 것들에 대한 생각이 진솔하게 담길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신보는 지코가 음악 프로듀싱과 콘셉트 등 제작 전반에 참여해 오랜 시간 공들여 완성했다고 전해져 기대가 모인다.

한편, 지코는 30일 첫 정규앨범 ‘띵킹 파트 원(THINKING Part.1)’ 하프앨범을 공개하고 이후 10월 중 ‘파트 투(Part.2)’ 앨범을 발매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