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필 스페셜’ 쇼케이스 현장, 지효♥강다니엘 열애설 질문에…JYP 엔터테인먼트 “죄송하지만…”
트와이스 ‘필 스페셜’ 쇼케이스 현장, 지효♥강다니엘 열애설 질문에…JYP 엔터테인먼트 “죄송하지만…”
  • 승인 2019.09.24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효 / 사진=지효 인스타그램
지효 / 사진=지효 인스타그램

 

걸그룹 트와이스의 ‘필 스페셜’ 발매 기념 쇼 케이스가 진행됐다.

지난 2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 홀에서는 트와이스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필 스페셜(Feel Special)’ 발매 기념 쇼 케이스가 진행됐다.

특히 이날 트와이스 멤버 지효는 가수 강다니엘과의 열애설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

지효는 지난달 5일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과의 열애설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바 있다.

그러나 JYP 측은 “오늘은 트와이스의 앨범 내는 게 중요한 이슈다. 멤버 개별 사생활 부분은 죄송하지만 넘어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신보 ‘필 스페셜(Feel Special)’과 동명의 타이틀 곡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멤버 미나는 트와이스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참여했지만, 결국 활동에는 불참한다.

트와이스 멤버 모모는 “미나는 활동을 같이 하지 못했지만, 뮤직비디오를 함께 찍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미나가 건강해지는 게 우선이다. 미나가 건강해져서 함께 활동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