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모모 “미나, 건강해진 후 합류해 같이 활동 했으면”…신보 ‘필 스페셜’ 발매 기념 쇼케이스
트와이스 모모 “미나, 건강해진 후 합류해 같이 활동 했으면”…신보 ‘필 스페셜’ 발매 기념 쇼케이스
  • 승인 2019.09.2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모모/사진=뉴스인사이드DB
트와이스 모모/사진=뉴스인사이드DB

모모가 이번 활동 미나의 불참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오늘(2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그룹 트와이스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필 스페셜(Feel Specia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트와이스 멤버 모모는 “이번 활동에 미나가 함께 활동하지 못했지만, 뮤직비디오 촬영은 함께 할 수 있어 그것만으로도 행복했다”라면서 “우선 미나가 건강해지는 것이 우선이고, 그가 완벽하게 건강해진 후 합류해서 함께 활동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지난 8월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멤버 미나의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하며 “복수의 전문 의료 기관을 통한 확인 결과, 현재 미나의 건강 상태 진단명은 불안 장애로 확인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모모는 “이번 활동에 미나는 없지만, 언제나 한명이 같이 활동한다는 마음으로 항상 멤버 모두가 건강하게 활동했으면 하고 바란다”라고 소망을 전했다.

신보 ‘필 스페셜(Feel Special)’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레인보우(RAINBOW)’, ‘겟 라우드(GET LOUD)’, ‘트랙 잇(TRACK IT)’, ‘러브 풀리쉬(LOVE FOOLISH)’, ‘21·29’ 그리고 일본 싱글 5집 수록곡 ‘브레이크쓰루(BREAKITTHROUGH)’의 한국어 버전까지 총 일곱 곡이 수록됐다.

한편, 트와이스는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에 불참한 멤버 미나를 제외한 8인 체재로 오늘(23일) 오후 6시 신보 ‘필 스페셜(Feel Special)’을 음원 사이트에 공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