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오늘 운세] 9월 24일, 호랑이띠 '유아인' 뜻밖의 기회로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하루…"한 번의 고비는 넘겨야"
[띠별 오늘 운세] 9월 24일, 호랑이띠 '유아인' 뜻밖의 기회로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하루…"한 번의 고비는 넘겨야"
  • 승인 2019.09.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띠별 운세/사진=YTN
오늘 띠별 운세/사진=YTN

쥐띠

주변 사람들의 많은 관심과 배려로 좋은 동료와 뜻을 모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 다가온 기회를 잘 활용한다면, 나서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돋보여지겠다. 무한한 가능성을 안고, 창의성을 살려서 성큼 성큼 나아가라.

1936년생 운세오늘이 건강검진이라면 무슨 일이 있어도 꼭 받아야 한다. 후에 반드시 후회한다.1948년생 운세당신에게 기회의 시간이 찾아오고 있다. 지금까지 당신이 힘들게 준비한 것들을 활용하라.1960년생 운세집에서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으나, 어찌되었던 밖의 일을 마무리 하도록 하라.1972년생 운세적극적으로 도전하는 자세로써 행동하여서 원하는 결실을 얻도록 하라.1984년생 운세당장 돈이 없다고, 기죽을 필요는 없다. 조만간 재신이 다가와서 두둑이 넣어주겠다.

 

소띠

예상밖의 일로 인해서 그동안 모은 재물을 유용하게 투자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하루다. 그 기회는 스스로 걸어오니 억지로 구하려 하지는 않는 게 현명하다. 이런 기회가 간간히 있는데 오늘이 바로 그 날이다. 또한 머지 않아 겹경사가 일어나고 축하객이 많이 찾아오는 형상이다.

1937년생 운세집안에 좋은 일이 찾아온다. 형제 중 누군가 중요한 시험을 통과하거나 재물을 얻게 된다.1949년생 운세중요한 결정일수록 오히려 과감하고 적극적으로 결정하라. 오늘 기운이 매우 좋다.1961년생 운세컨디션이 좋으나 시작은 간단한 것으로부터 하는 것이 좋다. 끝을 봐야 하기 때문.1973년생 운세가급적이면 먼 길을 떠나지 않는 편이 좋겠다. 좋은 기운이 근처에서 나타나기 때문.1985년생 운세성공적인 계획일지라도 어딘가 모르게 허점이 생길 수 있느니, 한번 더 살펴라.

 

호랑이띠

수동적으로 기다리는 행동보다는 적극적으로 찾아나서는 행동이 필요 할 수 있다. 오얏나무가 때를 만나 활짝 피었으니 일마다 순조로울 것이다. 새로운 운기가 다시 시작되는 하루가 되겠다. 딸이 있는 주부는 딸과 대화를 나누면 좋은 일이 있을 것이다.

1938년생 운세건강을 위해서는 가까운 거리는 걸어서 이동하는 게 좋다. 자가용은 좋지 않다.1950년생 운세정신적인 스트레스는 육체적인 운동으로 푸는 것이 좋다. 적절한 운동이 유익한 날이다.1962년생 운세그동안 머리 아팠던 일들이 순식간에 해결될 수 있다. 그동안 노력에 대한 결실이다.1974년생 운세미술계통에 있는 사람은 재료로 인하여 낭패를 볼 것이다. 친구의 도움을 청하라.1986년생 운세뜻밖의 기회로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날이다. 하지만 한번의 고비는 넘겨야 한다.

 

토끼띠

상대가 당신의 호의를 무시해도 당신은 상대방에게 덕을 베푸는 게 이롭다. 실상 상대방도 겉으로는 당신의 호의를 거절하지만 마음속으로는 기다리고 있다. 고기가 물을 만날 수 있는 형상이니 외지에 나가면 크게 뜻을 이루고 금의환향을 할 수도 있겠다.

1939년생 운세신상이 편안하다 하여 인간관계에 소홀하면 안되겠다.1951년생 운세삶이란, 산을 칭찬하되 낮게 살고, 바다를 찬미하되 육지에 사는 것이다.1963년생 운세시작은 거창하나 끝이 흐지부지 될 수 있다. 협상과 조율이 중요한 시기이다.1975년생 운세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게 좋다. 그동안의 허송세월에 대한 보충을 해야 한다.1987년생 운세지나간 일에 연연하지 말라. 당신의 눈 앞에 펼쳐질 미래를 생각하며 기운을 내라.

 

용띠

사소하게 생각했던 사람들이 당신에게 좋은 인연으로 다가온다. 마음이 충만해지고 든든한 후원자를 얻은 듯 뿌듯한 하루다. 어떠한 금은 보화를 준다 해도 인연으로 다가온 상대를 놓치기 싫다. 당신을 낮추고 상대방을 높여주는 마음을 보여준다면 유리하다. 선남선녀가 밝은 달 빛 아래서 담소를 나누니 경사가 있을 수 있다.

1940년생 운세착시일 수 있다. 성급하게 나아갈 필요는 없다.1952년생 운세오늘 외지에 나가면 물갈이 때문에 심한 배탈이 예상되니 미리 조심할 필요가 있다.1964년생 운세훌륭하게 보낸 당신의 하루는 잘못을 저지르는 영원보다 낫다. 두 다리 펴고 자라.1976년생 운세최선을 다했으나, 결과는 다른 사람한테 돌아갈 수 있다. 하지만, 덕을 쌓을 수 있다.1988년생 운세당신은 지연시킬 수 있으나 시간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지체하지 마라.

뱀띠

자신에게 얼마나 이익이 돌아오는지 생각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뜻하지 않게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다. 한 집안의 가장은 일찍 귀가하는 게 유리하다. 자신이 아닌 타인을 향한 배려가 결국엔 자신에 대한 배려로 돌아오게 된다.

1941년생 운세이상하게 상대가 내 마음을 몰라주니 답답하나 이 또한 오늘의 일진이니 참고 기다리라.1953년생 운세이웃간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서로가 함께 하여 재수가 좋아진 것이라 기뻐한다.1965년생 운세확실한 벗은 당신이 불확실한 처지에 놓였을 때 나타난다.1977년생 운세현재에 만족하여 여유를 부린다면 뒤에 있는 사람들이 추월하도록 계기를 만들어 줄 것이다.1989년생 운세갑작스레 학습효과가 높아지나 건강에 무리가 오게 되니 휴식이 필요한 시기이다.

 

말띠

자신의 의견이 존중 받으려면 먼저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할 필요가 있다. 지금 당신의 고집은 아무 의미도 성과도 없는 아집일 수 있다. 새로운 일을 하고자 한다면, 한 박자 쉬도록 하라. 모든 일은 순리대로 행해야 한다. 근본이 튼튼하면 무너지지 않으니 안심해도 되겠다.

1942년생 운세자식농사는 부모의 뜻대로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느끼는 하루가 될 것이다.1954년생 운세가치관이 흔들리고 교묘한 유혹의 손길을 뿌리치기 힘들 때 과거의 경험을 살려라.1966년생 운세실속 있는 결과를 얻으려면 권한 이전에 확실한 의무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1978년생 운세눈 앞에 이익이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무엇이든 확실히 검토하라.1990년생 운세생각처럼 되는 일이 있고 생각대로 되지 않는 일이 있다.

 

양띠

지금은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발전할 수 있는 계기마저도 잃어버릴 수 있으므로, 지금은 쓸데없는 곳에 신경을 쓰지 말고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할 시기이다. 적을 잡으려면 적의 주인을 잡아야 한다. 늦지 않았으니 실행에 옮기도록.

1943년생 운세소중한 사람의 비밀은 가슴 속에 묻어둬야 한다. 괜한 호기심은 불필요하다.1955년생 운세과도한 음식과 과음으로 인하여 소화기 계통에 이상이 생긴다. 식욕을 자제하라.1967년생 운세거래상 문제로 인하여 개인의 금전적 손실이 예상된다. 하지만, 큰 손해는 아니다.1979년생 운세다른 사람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자신의 일부터 확실하게 처리하는 것이 맞는 것이다.1991년생 운세무언가를 배우는 자는 선배와의 가벼운 마찰이 예상되니, 상대의 의견을 수용하는 자세로 임하라.

 

원숭이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마음가짐부터 정리하는 것이 순서다. 마음이 편치 않으면 될 일도 안 되는 법이다. 누군가의 도움이 당신에게 큰 유리함을 가져다 주는데, 어떤 사람이 나를 도와줄 사람인지 짐작이 안 간다. 사자와 여우를 구분할 줄 알아야 하겠다. 느낌이 좋은 하루다.

1944년생 운세꾸중할 일이 있어도 굳이 해야 하는지 다시 한 번 생각해보라. 별일이 아닐 수 있다.1956년생 운세주부라고 집 안에만 있지 말라. 오늘 하루는 모든 걸 잊고 밖으로 외출하는 것도 좋다.1968년생 운세당신의 이른 아침이 가장 집중력이 높고, 가장 생산성이 뛰어난 시간대이다. 일찍 일어나라.1980년생 운세처음 만나는 사람의 지나친 친절에 대해서는 경계의 눈빛을 거두지 말고 조심하라.1992년생 운세당신이 신의 오른손에서 빠져 나왔다고 생각하는 순간 왼손에 잡히고 만다.

 

닭띠

혼자서 여러 일을 하게 된다면, 혼란스러운 마음에 주의력이 흐트러져 바른 판단을 하기 힘들게 된다. 무리하게 혼자서 많은 일을 하려고 욕심내지 말고, 동료들의 손을 빌어라. 무리한 욕심은 쓸모가 없다. 오늘은 말이 적을 수록 성공할 확률이 높은 날이다.

1945년생 운세아랫사람에게 넘겨주어야 할 시기가 왔다. 욕심을 치워야 순리대로 흐른다.1957년생 운세동창이나 동년배친구와 가벼운 만남을 가지는 게 좋다. 천군만마를 얻을 수 있다.1969년생 운세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심신이 힘들다. 쉴 시간이다. 무리하면 다른 쪽에 탈이 날 수도 있다.1981년생 운세목표를 향해 무조건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라. 급하지 않게 진득하게 추진하라.1993년생 운세필요 없는 것에 과도한 욕심을 부려서 자신이 가지고 있던 것까지 손해를 입을 수 있다.

개띠

지금까지의 바쁘고 복잡한 마음을 버리고,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여유 있게 생활하는 편이 좋다. 자기 생활에 알맞은 여가생활이나 취미활동을 가져도 좋을 것이다. 이왕이면, 자기 혼자만이 아닌 여러 사람들과 같이 어울릴 수 있는 여가활동이 좋다.

1946년생 운세육체는 고달프고 정신은 혼미하니, 마음의 중심을 잘 잡도록 해야 한다.1958년생 운세돈은 모으기는 어려워도 쓰기는 쉬운 법이니 수중에 있을 때 절약하는 것이 필요하다.1970년생 운세고집을 부리는 것도 때와 장소를 가려가며 해야 한다. 오늘은 자제해야 할 날이다.1982년생 운세좋아하는 이성친구가 있으면 사랑고백을 과감하게 해야 한다. 기회가 찾아온 날이다.1994년생 운세절친한 친구에게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나서서 도와주라. 훗날 보답을 받는다.

 

돼지띠

먼저 섬기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섬겨야 당신도 섬김을 받게 되는 하루다. 재테크를 지금 하고 있다면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는 게 좋다. 한 순간의 결정이 당신의 미래를 좌우할 수 있으니 차분한 마음에서 생각하는 것이 좋다. 무수한 정보 중에 자신을 혼란스럽게 하는 정보가 있으니 잘 판단하기 바란다.

1947년생 운세오랜 친구에게 경사가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가서 함께 축복해주도록 하라.1959년생 운세자기만의 정원을 가꿔 보아라. 다른 이의 삶의 방식대로 내가 따라 갈 이유는 없다. 당신은 당신 만의 방식이 있다.1971년생 운세계획한 일들이 당장 성과를 보이기는 어렵겠다. 하지만, 늦더라도 좋은 성과가 나온다.1983년생 운세당신에게 공짜로 처방전을 써 주는 의사의 충고는 듣지 마라.1995년생 운세자신의 주관을 가지고 행동해라. 남의 의견을 무조건 따른다면 시간만 낭비할 뿐이다.

 

제공=네이버 오늘의 운세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