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신보 ‘데이(DAY)’ 첫 포토 티저 공개…침대 위 고양이·해바라기 꽃밭으로 화사한 분위기 예고
정세운 신보 ‘데이(DAY)’ 첫 포토 티저 공개…침대 위 고양이·해바라기 꽃밭으로 화사한 분위기 예고
  • 승인 2019.09.2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세운 포토 티저/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세운 포토 티저/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세운이 신보 ‘데이(DAY)’의 포토 티저 속 화사한 매력을 자랑했다.

지난 22일 가수 정세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계정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데이(DAY)’의 첫 포토 티저 데이 인(DAY IN)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정세운은 파스텔 톤을 배경으로 화사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팬들의 눈길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먼저 화이트 컬러의 의상으로 시선을 끈 정세운은 침대 위 고양이와 포근한 시간을 만끽하며 자연스러운 일상을 보여줬다. 자신의 손길 안에 놓여있는 고양이를 바라보는 부드러운 눈빛은 정세운 특유의 따뜻한 매력을 더욱 배가 시켰다.

또 다른 티저 속 정세운은 해바라기가 만개한 꽃밭을 배경으로 붉은 헤어 컬러와 극명하게 대비되는 샛노란 셔츠 소화했다. 밝은 에너지의 비주얼을 자랑한 정세운은 카메라를 그윽하고 깊은 눈매로 응시해 한층 성숙한 느낌을 자아냈다.

오는 10월 미니앨범 ‘데이’로 약 7개월 만에 가요계컴백을 앞둔 정세운이 보여준 부드럽고 순수한 이미지의 포토 티저는 남다른 분위기로 팬들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더욱이 앞서 공개됐던 무빙 티저에 이어 이번 포토 티저 역시 데이 인(DAY IN)과 데이 아웃(DAY OUT) 버전으로 각각 선보인다고 전해져 이후 공개될 OUT버전에서 어떤 콘셉트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더불어 트랙리스트와 24/7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와 프리뷰 등 이후 펼쳐질 컴백 콘텐츠에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17년 ‘저스트 유(JUST U)’로 데뷔한 정세운은 아이돌과 솔로 아티스트의 경계를 허물고 끊임없이 성장해 대세 행보를 달려왔다. 

그는 ‘베이비 이츠 유(BABY IT’S U)’, ‘투웬티 섬띵(20 Something)’, ‘필링(Feeling)’ 으로 다채로운 음악적 감성을 드러냄과 동시에 인기 드람 OST에도 연이어 참여해 OST계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이 밖에도 뮤지컬 ‘그리스’를 통해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를 마쳤으며, 최근 발탁된 EBS 라디오 ‘경청’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0월 2일 새 미니앨범 ‘데이(DAY)’를 발표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