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진이, 복면가왕 '만찢녀' 정체..."엄마 황신혜를 부담스럽게 하는게 목표"
모델 이진이, 복면가왕 '만찢녀' 정체..."엄마 황신혜를 부담스럽게 하는게 목표"
  • 승인 2019.09.22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이 / 사진 = 이진이 SNS
이진이 / 사진 = 이진이 SNS

황신혜의 딸이자 모델인 이진이가 화제인 가운데 그녀의 SNS 사진이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이진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맞아요 ... 저 #복면가왕 나왔어요.. ❗️❗️❗️ 정말 저의 콤플렉스인 노래를 이렇게 많은 사람들께 보여드리게 되다니 정말 ... 믿기지가 않네요~너무 부족한 모습으로 참가한게 아닌지 ㅠㅠ 아직도 온몸이 떨리고 손에 땀이 범벅이에요~그래도 저의 가장 큰 두려움에 맞설 기회였어서 후회는 없답니다! #아니 근데.. #오늘왜다너무너무잘부르시는분들만... ㅠㅠ"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남겼다.

공개한 사진 속 이진이는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무대의상을 입은채 손으로 만찢녀라고 적힌 명찰을 가리키고 있다.

특히 교복을 입고 있는 이진이는 마치 소녀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2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이진이는 '만찢남'과 함께 ‘Hawaiian Couple’를 선곡해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보였다.

더불어 이날 이진이는 “엄마(황신혜)의 존재가 처음엔 부담스러웠는데 나중에는 저로 인해 엄마를 부담스럽게 하는 게 목표다"라고 말하며 ”너무 뿌듯하고 행복했다. 앞으로 집에서 노래 많이 부르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윤보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