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임원희, 군입대 앞둔 이홍기 “내 아역 연기, 진심으로 사과” (날 녹여주오)
[인싸TV] 임원희, 군입대 앞둔 이홍기 “내 아역 연기, 진심으로 사과” (날 녹여주오)
  • 승인 2019.09.2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임원희가 FT아일랜드 멤버이자 배우 이홍기를 언급했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셀레나홀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토리피닉스) 제작발표회에 지창욱, 원진아, 윤세아, 임원희, 백미경 작가, 신우철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임원희는 “곧 군대 가는 이홍기 씨에게 공식적인 자리에서 사과를 드리겠다”라고 말문을 열며 “코미디 장르를 좋아한다. 작가님에게 ‘다시는 코미디를 안 하는 것처럼 연기에 임하겠’다고 말씀 드린 적이 있다. 온갖 리액션 다해 연기를 하고 있다”라며 열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드라마 현장이 바빠서 웃음이 나오기 쉽지 않다. 우리 드라마는 로맨스 코미디 장르다 보니 스태프들과 웃으면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어떤 역할이든 탄탄한 연기로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임원희는 방송사 예능 국장 ‘손현기’로 변신한다. 현재는 국장이지만, 20년 전의 직속 선배 마동찬(지창욱)에게 꼼짝도 못 하고 ‘얼음’이 된다.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그렸다.

한편, ‘날 녹여주오’는 오는 28일 토요일 밤 9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