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원진아 ‘냉미녀’ 고미란 “싱크로율100%, 귀여운 매력 보여드릴 것” (날 녹여주오)
[인싸TV] 원진아 ‘냉미녀’ 고미란 “싱크로율100%, 귀여운 매력 보여드릴 것” (날 녹여주오)
  • 승인 2019.09.2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원진아가 캐릭터와 싱크로율을 언급했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셀레나홀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토리피닉스) 제작발표회에 지창욱, 원진아, 윤세아, 임원희, 백미경 작가, 신우철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원진아는 “이전 작품에서는 차분하고 전문직 역할이 많았었다. 원래 성격과는 괴리가 있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평소에 장난기가 많다. ‘고미란’과 싱크로율이 크다. 드라마에서 예상 밖의 행동을 한다. 그런 면들이 미워 보이지 않게 귀엽게 보일 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 지창욱과 원진아는 각각 예능국 스타 PD ‘마동찬’과 취준생 ‘고미란’으로 분하여 전에 없던 ‘해동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날 녹여주오’는 오는 28일 토요일 밤 9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