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트와이스·악동뮤지션 컴백 쇼케이스·‘가장 보통의 연애’ 언론시사회
[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트와이스·악동뮤지션 컴백 쇼케이스·‘가장 보통의 연애’ 언론시사회
  • 승인 2019.09.2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트와이스/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사진=JYP엔터테인먼트

새 앨범, 새 드라마, 새 영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이번 주 연예계 현장을 미리 본다.

■ 가요

-트와이스 미니 8집 ‘필 스페셜(Feel Special)’ 발매 기념 쇼케이스

오는 23일 그룹 트와이스는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여덟 번째 미니앨범 ‘필 스페셜(Feel Specia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트와이스의 이번 앨범 ‘필 스페셜(Feel Special)’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트와이스 최초로 전 멤버가 작사에 참여한 ‘21:29’ 등 다채로운 곡들이 담길 예정이다.

신곡 ‘필 스페셜(Feel Special)’은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낙 낙(KNOCK KNOCK)’,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편곡자 이우민이 작업에 참여했다고 전해져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은다.

또, 트와이스는 이번 신곡에 ‘우리 모두는 각자의 이유로 특별한 무엇이 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소중한 사람들이 선사하는 가슴 벅찬 순간들을 노래할 예정이다.

앞서 ‘시그널(SIGNAL)’과 ‘치얼 업(Cheer up)’ 등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포인트 안무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트와이스가 이번 앨범에서 어떤 이미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악동뮤지션 정규 3집 ‘항해’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

듀오 악동뮤지션이 오는 25일, 세 번째 정규앨범 ‘항해’ 발매를 기념해 기자 간담회를 개최한다.

신보 ‘항해’는 ‘떠나다’라는 키워드로 ‘이별’의 테마를 전반적으로 다룬 앨범이다.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이별의 감성을 밴드 사운드로 풀어내 담백하게 담은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외 ‘뱃노래’와 ‘물 만난 물고기’ 등 총 열 곡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멤버 이찬혁은 신보 발매와 함께 생애 첫 소설 ‘물 만난 물고기’를 출간한다. ‘항해’의 수록곡 ‘물 만난 물고기’와 동명인 이 소설은 이찬혁이 지닌 삶의 가치관과 예술에 대한 관점이 담겼다. 이에 ‘항해’와 연계성을 가진 소설을 통해 이찬혁이 담고자한 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악동뮤지션의 세 번째 정규앨범 ‘항해’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그리고 그 다음날인 26일, 이찬혁의 소설 ‘물 만난 물고기’와 오프라인 앨범이 정식 출간·발매된다.

■ 예능

-tvN ‘책 읽어드립니다’ 제작발표회

23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책 읽어드립니다’ 제작발표회가 개최된다. 이 자리에는 정민식 PD와 함께 출연진 설민석, 전현무, 문가영이 참석 예정이다.

오는 24일 처음 방송되는 ‘책 읽어드립니다’는 살기 바빠서, 내용이 어려워서, 혹은 재미없어서 완독하지 못한 스테디셀러 책들을 알기 쉽게 풀어주는 프로그램. 설 강사와 방송인 전현무, 가수 이적, 배우 문가영이 책 속의 내용을 쉽게 설명해주는 안내자로 출연한다.

■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언론시사회

24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감독 김한결) 언론시사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김한결 감독과 함께 배우 김래원, 공효진이 참석한다.

‘가장 보통의 연애’는 전 여친에 상처받은 재훈(김래원 분)과 전 남친에 뒤통수 맞은 선영(공효진 분), 이제 막 이별한 두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10월 2일 개봉 예정.

■ 드라마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작발표회

25일 서울시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작발표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한준서 감독과 출연 배우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오민석, 김미숙, 박영규, 나영희가 함께 한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고유진 인턴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