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시즌2' 종영..김보미-고주원,오창석-이채은,숙행-이종현,이재황-유다솜,천명훈-조희경 달달한 마무리..시즌3 방송일은?
'연애의 맛 시즌2' 종영..김보미-고주원,오창석-이채은,숙행-이종현,이재황-유다솜,천명훈-조희경 달달한 마무리..시즌3 방송일은?
  • 승인 2019.09.20 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의 맛 시즌3/사진=TV조선 '연애의 맛2' 방송캡처
연애의 맛 시즌3/사진=TV조선 '연애의 맛2' 방송캡처

'연애의 맛2'가 19일 종영된 가운데, 벌써부터 '연애의 맛 시즌3'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9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2’)에서는 김보미-고주원, 오창석-이채은, 숙행-이종현, 이재황-유다솜, 천명훈-조희경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은 못다 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김보미는 "연락 말고 다른 표현들도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는데, 표현을 했었냐"고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왜 한 번도 안 물어봤냐. 안 궁금했냐. 모르면 모르겠다가 아니라 보미는 어떤 마음이지? 궁금하지 않았냐"고 말하며 눈물까지 보였다.

이에 고주원은 "이 마지막 촬영이 김보미라는 사람한테 좀 더 편한 나의 모습으로 연락을 하고, 나란 사람을 조금 더 많이 보여줄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하기 때문에 슬픈 감정이나 그런 게 느껴지지 않아서 선물을 준비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두 사람의 공식 촬영이 끝난 뒤 '연애의 맛2'로 전해져온 영상을 공개했다. 고주원, 김보미가 직접 촬영한 가을 소풍 영상으로 두 사람은 함께 도시락을 싸고, 서로에게 먹여주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창석-이채은 커플도 종영 이후의 모습을 공개하며 여전히 달달한 예쁜 사랑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숙행-이종현 커플은 서로의 부모님까지 전화 상견례를 가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재황-유다솜 커플은 냉면 식사 이후 노래방으로 향해 풋풋한 데이트를 즐겼다. 

천명훈과 조희경은 직접 와인을 만들며 100일간의 연애를 약속하며 마무리했다.

'연애의 맛2' 종영 소식에 "갑자기 시즌2 끝나다니.", "마무리 없이 끝난 커플은 숙행 명훈 재황이죠. 이 세커플은 시즌3에 당연 나오겠죠?","고주원 김보미 커플은 카메라 없이 계속 진행인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2’는 19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이번 시즌을 종료했고 오는 10월 10일 시즌3으로 돌아온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