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X1) 출연으로 실검 장악한 ‘심야아이돌’, 정체는?…하성운이 진행하는 라디오
엑스원(X1) 출연으로 실검 장악한 ‘심야아이돌’, 정체는?…하성운이 진행하는 라디오
  • 승인 2019.09.19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야아이돌’ 포스터/사진=네이버 나우(NOW)
‘심야아이돌’ 포스터/사진=네이버 나우(NOW)

‘심야아이돌’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면서, 어떤 프로그램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19일) 10시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는 ‘심야아이돌’이 장악했다. 이에 ‘심야아이돌’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심야아이돌’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어플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오디오 라이브 쇼 나우(NOW).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11시 가수 하성운이 진행하는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 쇼다.

‘심야아이돌’의 오늘(19일) 게스트는 그룹 엑스원(X1)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7월 종영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서 선발된 최종 11인으로 구성된 엑스원(X1)은, 국민 아이돌이라는 칭호에 맞게 데뷔와 동시에 국내 최대규모 돔형 구장 고척 스카이돔에서 데뷔 프리미어 쇼콘을 개최했다.

특히, 이번 방송은 밤 11시가 아닌 9시로 두 시간 일찍 편성되어 보다 빨리 팬들을 찾아가게 됐다.

지난 8월 29일 첫방송을 시작한 ‘심야아이돌’은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데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에 발탁되어 많은 인기를 얻은 뒤, 그룹 해체 후 솔로 활동을 하는 하성운이 진행을 맡는다고 전해져 화제가 된 바 있다.

더불어 ‘심야아이돌’은 시작 시각만 정해져 있고 종료 시각이 정해지지 않은 독특한 형식의 포맷을 취해 아이돌 팬들의 많은 관심을 얻었다.

한편, ‘심야아이돌’이 방송되는 나우에서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진행하는 국내최초 아이돌 모닝쇼 ‘스쿨로드’와 매일 다른 셀럽이 진행하는 나만의 최애곡 리스트 ‘들려주고싶어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