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 정식서비스(1.0 버전) 4.3 패치노트…생존 마스터리·신규 총기 DBS 업데이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 정식서비스(1.0 버전) 4.3 패치노트…생존 마스터리·신규 총기 DBS 업데이트
  • 승인 2019.09.1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사진=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정식서비스(1.0 버전) 업데이트 4.3 패치노트를 알렸다.

FPS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측은 18일 “선선한 가을 바람과 함께 찾아온 패치노트 #4.3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여러분의 생존 본능을 깨워줄 생존 마스터리와 새로운 펌프 액션 산탄총 DBS, 그리고 업그레이드 된 좀비 모드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공지했다. 

배틀그라운드 점검(이하 배그 점검) 이후 업데이트되는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4.3은 새로운 시스템: 생존 마스터리, 신규 총기: DBS, 서바이버 패스: 상흔, 사용자 지정 매치, 스킨 & 아이템 등이 포함된다.

생존 마스터리는 플레이어의 생존 행동 패턴에 따라 XP를 획득해 레벨을 올리는 새로운 성장형 시스템이다. 시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상시 운영되는 시스템으로, 총 500 레벨까지 달성할 수 있다.

신규 총기 DBS는 펌프 식의 더블 배럴 산탄총으로 보급 상자에서만 스폰되는 총기다. DBS 내부에 2개의 탄창 튜브가 들어 있어 최대 14발의 12 게이지를 장전할 수 있다.

좀비 모드는 소수의 인간 플레이어를 제외한 전반적으로 약한 능력치를 가진 좀비 플레이어들이 겪는 답답한 플레이를 개선하기 위해 좀비의 성능을 강화했다.

자세한 사항은 배틀 그라운드 홈페이지, 배그 공식 카페, 인벤 등을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진아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