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데뷔 틴틴, 상큼·멋짐 다 갖춘 ‘사과돌’… 여심 사냥 시작
[인싸TV] 데뷔 틴틴, 상큼·멋짐 다 갖춘 ‘사과돌’… 여심 사냥 시작
  • 승인 2019.09.18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루기획 소속 유닛 그룹 틴틴(TEEN TEEN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이 여심 사냥에 나선다.

18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틴틴(TEEN TEEN)의 데뷔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쇼케이스가 열렸다. 

틴틴은 지난 7월 종영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막내 라인으로 주목 받았던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 세 멤버로 구성된 유닛 그룹으로 ‘10대 취향의 팝 뮤직을 하는 아이들’이라는 각오로 가요계에 야심차게 데뷔 출사표를 던졌다. 

데뷔 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은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틴틴의 솔직하고 당찬 도전을 담아낸 신보로 인트로 ‘온탑(On Top)’, 타이틀곡 ‘책임져요’, ‘비 마이 걸(Be my Girl)’, ‘위드 미(With me)’, ‘스테이(Stay)’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책임져요’는 소년들의 사랑에 대한 용기를 위트 있고 경쾌하게 풀어낸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댄서블한 비트가 만나 경쾌함을 배가시킨 댄스곡이다. 

한편, 틴틴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