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틴틴 이태승 “애착곡? ‘책임져요’… 활발한 내 성격과 닮아”
[인싸TV] 틴틴 이태승 “애착곡? ‘책임져요’… 활발한 내 성격과 닮아”
  • 승인 2019.09.18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틴틴 이태승이 애착이 가는 곡으로 ‘책임져요’를 꼽았다. 

18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마루기획 소속 유닛 그룹 틴틴(TEEN TEEN)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이태승은 “제가 활발한 성격이다. 곡 분위기도 좋고 콘셉트에 맞게 잘 나온 것 같다. 특히 싸비 부분이 좋아한다. 애착이 가는 곡”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활동 목표에 대해 “드디어 데뷔를 하게 됐다. ‘프로듀스X101’에서 보여주지 못한 멋진 모습 보여 드릴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틴틴은 Mnet ‘프로듀스X101’ 출연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으로 구성된 유닛 그룹으로 10대를 뜻하는 ‘TEENAGER’(틴에이저)와 10대 취향의 팝 뮤직 ‘TEEN POP’(틴 팝)에서 따와 ‘10대 취향의 팝 뮤직을 하는 아이들’이라는 각오가 담겼다. 

타이틀곡 ‘책임져요’는 세 멤버의 개성 뚜렷한 보이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댄서블한 비트가 만나 경쾌함을 배가시킨 댄스곡이다. 

틴틴은 데뷔곡 ‘책임져요’를 들고 막내미를 벗고 청량한 소년으로 변신해 밝은 에너지와 솔직함을 유감없이 보여줄 전망이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