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이정현, 3살 연하 남편과 달달한 신혼 생활 공개… 이종혁 “대박” (두번 할까요?)
[인싸TV] 이정현, 3살 연하 남편과 달달한 신혼 생활 공개… 이종혁 “대박” (두번 할까요?)
  • 승인 2019.09.1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정현이 행복한 신혼 생활을 전했다. 

17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두번 할까요’ 제작보고회에 배우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 박용집 감독이 참석했다.

첫 코미디 로맨스를 도전한 이정현은 “연민을 자극하거나 슬픈, 되게 어려운 연기력을 요구하는 역할들만 들어왔는데 제가 하고 싶은 코미디 로맨스를 연기를 하게 됐다. 떨린다. 권상우, 이종혁 씨가 로맨스 연기에 달인이어서 촬영하면서 즐겁게 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지난 6월, 3살 연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와 1년 교제 끝에 백년 가약을 맞은 이정현은 “혼자 있을 때는 못 느꼈는데 극중에서 ‘현우’와 ‘상철’이 ‘선영’이 힘들거나 아플 때 많이 도와준다. 촬영하면서 마음이 편할 거 같은 생각이 들었다. 현재 남편과는 안 맞는 게 없다. 싸움도 해 본적이 없다”라고 말해 달달한 신혼 생활을 드러냈다.   

영화 ‘두번할까요’는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 로맨스. 

한편,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물오른 코믹 연기로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공감 코믹 로맨스 ‘두번할까요’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