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기획 3인방’ 틴틴(TEEN TEEN), 데뷔 준비 완료…신보 ‘베리, 온 탑’ 개인·단체 필름 모두 공개
‘마루기획 3인방’ 틴틴(TEEN TEEN), 데뷔 준비 완료…신보 ‘베리, 온 탑’ 개인·단체 필름 모두 공개
  • 승인 2019.09.1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틴틴/사진=마루기획
틴틴/사진=마루기획

‘마루기획 3인방’이라는 애칭을 가진 틴틴이 오는 18일 데뷔한다.

오늘(17일) 0시 소속사 마루기획은 공식 SNS계정을 통해 그룹 틴틴(TEEN TEEN)(이진우, 이태승, 이우진)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의 개인 필름과 단체 필름을 모두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멤버 이진우, 이태승의 개인 필름에 이어 공개된 멤버 이우진의 개인 필름은 눈부신 가을 햇살 속 주황빛이 감도는 천이 배치된 배경과 바람을 느끼는 이우진의 표정 연기를 통해 아련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더불어 공개된 단체 필름에는 세 멤버의 개인 필름이 차례대로 이어진 후, 영상 말미 분홍색 문 앞에선 멤버들이 검은색 코트를 맞춰 입은 채 촬영에 몰입한 모습이 담겼다. 막내 티를 벗고 소년미를 발산하는 틴틴의 콘셉트 소화력은 보는 이로 하여금 곧 발매되는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마루기획이 지난 16일 정오에 공개한 틴틴의 데뷔 타이틀곡 ‘책임져요’의 전체 가사가 담긴 이미지는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켰다.

‘책임져요’, ‘내 마음 알면서요’, ‘다 컸네 라고 놀리지마’ 등 귀여운 투정처럼 들리지만 어리게만 보지 말아달라는 틴틴의 용기 있는 가사는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7월 종영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서 ‘마루기획 3인방’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소년미를 자랑했던 틴틴이 데뷔앨범에서 어떤 모습으로 성장했을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틴틴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을 발매하고 유닛 데뷔에 나선다. 이어 틴틴은 같은 날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