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박지훈 “본방사수 이벤트 함께 해요”…SNS에 우비 소년 셀카 공개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박지훈 “본방사수 이벤트 함께 해요”…SNS에 우비 소년 셀카 공개
  • 승인 2019.09.17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지훈/사진=박지훈 트위터 계정
박지훈/사진=박지훈 트위터 계정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 첫 방송과 동시에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배우 겸 가수 박지훈은 본인의 SNS계정에 “잠시 후 9시 30분 JTBC에서 #조선혼담공작소_꽃파당이 방영됩니다!! ‘조선 최초의 이미지 컨설턴트’로 변신한 고영수의 모습 함께해주실거죠?? 본방사수 이벤트도 놓치지 말고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우비 효과를 준 사진을 게재했다.

글 말미에는 ‘#지훈이에_이어_영수도_우비셀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본방사수를 다시금 격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훈은 갓을 쓰고 사극 촬영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우비 효과를 씌운 자신의 모습을 귀여운 표정으로 응시하고 있다. 이 게시글은 17일 오전 7시 기준 조회 수 5만회를 돌파하고, 리트윗 수 1만 회를 돌파했다.

박지훈이 언급한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월화드라마로, 김가람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동명의 원작소설을 기반으로 하는 이 드라마는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이를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의 퓨전 로코 사극이다.

박지훈은 극중 조선시대 최초의 이미지 컨설턴트, 고영수 역을 맡았다. 고영수는 화려한 외모와 센스로 2% 부족한 외모에 고백을 하지 못하는 이들을 도와주는 꽃파당의 막내다.

지난 16일 밤 방영된 9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방영되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는 박지훈 외에도 배우 김민재(마훈 역), 공승연(개똥 역), 변우석(도준 역), 고원희(강지화 역)이 출연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