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영자도 깜짝 놀란 셀카 장인 아이린, 강유미 모델급 롱다리로 변신
‘안녕하세요’ 이영자도 깜짝 놀란 셀카 장인 아이린, 강유미 모델급 롱다리로 변신
  • 승인 2019.09.16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녹화 현장/사진=KBS2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녹화 현장/사진=KBS2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에 아이린과 강유미가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오늘(16일) 방영된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모델 아이린과 예능인 강유미가 출연했다.

이날 아이린은 모델 겸 글로벌 인플루언서답게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인사로 보는 이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MC 이영자는 SNS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린의 셀카(셀프 카메라)를 보고 “사진이 예술이다”라며 깜짝 놀라 감탄했다.

이에 아이린의 셀카 비법에 대한 질문이 쏟아지자 그는 직접 셀카 시범에 나섰다. 아이린은 강유미를 모델급 롱다리로 변신시켜 방청객들로 하여금 “다리가 왜 이렇게 기냐”, “장난 아니다” 등 탄성을 쏟게 했다.

아이린은 이날 방송에서 꿀잼, 깜놀, 슬픔까지 다양한 표정으로 표정모음 3종 세트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남녀노소 불문하고 이 시대를 함께 살아가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소소한 이야기부터 말 못한 고민까지 나누는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2에서 방영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