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컴백 티저의 여덟 번째 주인공은 누구?…강렬하고 환상적인 매력 뽐낸 채영
트와이스 컴백 티저의 여덟 번째 주인공은 누구?…강렬하고 환상적인 매력 뽐낸 채영
  • 승인 2019.09.16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채영/사진=‘트와이스 ‘필 스페셜(Feel Special)’ 티저 채영’ 영상 화면 캡처
트와이스 채영/사진=‘트와이스 ‘필 스페셜(Feel Special)’ 티저 채영’ 영상 화면 캡처

트와이스의 여덟 번째 컴백 티저의 주인공이 채영으로 밝혀졌다.

오늘(16일) 0시 그룹 트와이스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보 ‘필 스페셜(Feel Special)’ 여덟 번째 티저의 주인공인 멤버 채영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채영은 사방이 하얀 의문의 장소에 누워, 화이트 포인트 메이크업과 인형 같은 표정으로 판타지 영화의 주인공을 연상케 했다.

앞서 트와이스는 컴백을 앞두고 여신 같은 아름다움과 시크함, 아련함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이번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불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배경 음악을 통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중이다. 

그룹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이번 신보와 동명의 타이틀곡 ‘필 스페셜(Feel Special)’은 특별한 메시지와 서정적인 분위기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곡이다.

가사에는 따뜻한 말 한마디가 위로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으며, 편곡은 앞서 트와이스의 곡 ‘낙 낙(KNOCK KNOCK)’과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함께 작업한 이우민 작곡가가 맡아 디테일을 살렸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멤버 전원이 작사한 노래 ‘21:29’를 비롯해 초호화 작곡진의 손을 거친 곡들이 가득 담겨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인다.

트와이스 미니 8집 ‘필 스페셜(Feel Special)’과 동명 타이틀곡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