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회승, 아버지와 다정샷..."아버지 사랑에 눈물을 참을 수가 없었어요"
유회승, 아버지와 다정샷..."아버지 사랑에 눈물을 참을 수가 없었어요"
  • 승인 2019.09.14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회승과 아버지 / 사진 = 유회승 인스타그램
유회승과 아버지 / 사진 = 유회승 인스타그램

유회승이 아버지와 함께 '불후의 명곡'에서 함께 무대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14일 유회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제나 나의 아버지로 있어주기를♥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 불후의 명곡에서 노래하시려고 아버지가 매일매일 제 작업실에서 3시간씩 연습하셨어요ㅠㅠ 얼마나 아버지가 저를 사랑하시는지 한 번 더 느끼고 무대 마지막 부분에 살면서 그렇게 가까이에서 아버지의 깊은 눈동자를 오랫동안 보았던 게 처음이었는데 눈물을 참을 수 가없었어요 저에게 평생 동안 너무 소중한 무대였습니다! 불후의 명곡 소중한 무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런 소중한 노래를 무대할 수 있게 해주시고 부를 수 있게 좋은 음악을 만들어주신 양희은 선배님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업데이트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유회승이 아버지와 함께 대기실에서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유회승, 유동규 부자는 14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가족 특집에 출연해 387표를 받고 1승을 거뒀다. 

두 사람은 양희은의 '엄마가 딸에게'를 선곡해 애틋함이 전해지는 무대를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뉴스인사이드 윤보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