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컴백 콘셉트는 몽환·치명…오는 16일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 발매
세븐틴, 컴백 콘셉트는 몽환·치명…오는 16일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 발매
  • 승인 2019.09.1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틴/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이 몽환적이고 치명적인 매력으로 컴백한다.

오늘(11일) 0시 그룹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규 3집 ‘언 오드(An Ode)’ 타이틀곡 ‘독:Fea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무언가를 마시고 있는 듯한 세븐틴과 지난 컴백 트레일러 영상 속에 등장했던 차체만 남아있는 의문의 물체와 다양한 오브제들이 담겼다.

약 30초가량의 짧은 영상 속 세븐틴은 강렬한 눈빛과 완벽한 비주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더불어 영상 말미에 공개된 정규 3집의 발매일과 ‘독:Fear’의 음원 일부는 이어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과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정규 3집 ‘언 오드(An Ode)’에는 총 11곡이 수록돼 있으며 타이틀곡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 기반의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세븐틴은 이번 컴백을 통해 여태 보여주지 않았던 그들의 가장 어두운 면을 선사해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성숙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세븐틴 멤버들은 정규 3집 ‘언 오드(An Ode)’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층 더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돌아올 것을 알렸다. 매번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세븐틴이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신곡 ‘독:Fear’ 안무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약 1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세븐틴의 정규 3집 ‘언 오드(An Od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V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