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곡 쓰면서 목소리 톤 예쁘게 만들어져”
[인싸TV]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곡 쓰면서 목소리 톤 예쁘게 만들어져”
  • 승인 2019.09.10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자신의 목소리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Two Five’ 쇼케이스가 열렸다. MC딩동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에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이 참석해 타이틀곡 ‘워커홀릭’, 수록곡 ‘25’ 무대와 새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우지윤은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을 제일 잘 표현하는 것 같다. 모든 것을 저의 음악적 색깔로 만들어 준다”라며 칭찬했다.

이에 안지영은 “초반에는 내 목소리가 특이하거나 매력이 없다고 생각을 했다. 곡을 쓰면서 목소리 톤이 에쁘게 나온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새 미니앨범 ‘Two Five’는 타이틀곡 ‘워커홀릭’을 비롯해 ‘25’, ‘XX’, ‘Taste’, ‘낮(Day off)’, 그리고 ‘XX(Acoustic Ver.)’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뮤지션으로서 한층 성숙해지고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워커홀릭’은 세상에 부딪히는 정도가 남들보다 더 잦은, 지친 워커홀릭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기타, 오르간, 스트링, Big Drum 등 다양한 사운드와 보다 강렬해진 보컬로 볼빨간사춘기만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Two Five’를 발매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