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힐링 먹방 프로그램,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오는 22일 첫방송
돌아온 힐링 먹방 프로그램,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오는 22일 첫방송
  • 승인 2019.09.1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예고편 캡처/사진=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예고편 캡처/사진=tvN

백종원의 미식 방랑기가 오는 22일, 더 환상적인 영상미로 돌아온다.

오는 22일 첫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이하 ‘스푸파’)의 첫방송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018년 4월 첫방송된 ‘스푸파’는 백종원이 세계 방방곡곡 숨겨진 길거리 음식을 찾아 떠나는 현지 밀착형 미식 방랑기다. 백종원이 풀어내는 흥미로운 음식 이야기와 감각적인 영상미는 다수의 매니아층을 생성하며 많은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스푸파’는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아시아의 에미상이라 불리는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2018(Asian Television Awards 2018)’ 베스트 인포테인먼트 부문에서 수상해 국제적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스푸파’가 지난 2018년 6월 종영한 뒤 많은 시청자들이 시즌2를 요청한 끝에, 백종원의 ‘스푸파2’ 방영이 확정됐다. 시즌2의 첫 여행지는 세계 3대 미식 강국 주 하나이자 백종원이 가장 사랑하는 미식 여행지 터키 이스탄불이다.

영상 속 백종원은 현지인들과 함께 길거리에 앉아 다양한 음식을 음미하며 “그래 이거다”, “존경스럽다” 등 연신 감탄을 터뜨린다.

또, 직원에게 만족스러운 얼굴로 엄지를 척 치켜드는 것도 잊지 않는 백종원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그가 왜 이스탄불을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로 꼽았는지, 과연 어떤 맛이 그를 미식 황홀경에 빠지게 했는지에 대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시청자들이 사랑해 마지않는 ‘스푸파’ 특유의 감각적 영상미 또한 건재함을 알렸다. ‘스푸파’의 카메라에 담긴 이국 음식들의 향연과 군침 자극 비주얼은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는 오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