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추석특선영화] 13일(금) JTBC·채널A·MBN·TV조선 종편 편성표…‘변산’·‘콜드 체이싱’·‘레슬러’
[2019 추석특선영화] 13일(금) JTBC·채널A·MBN·TV조선 종편 편성표…‘변산’·‘콜드 체이싱’·‘레슬러’
  • 승인 2019.09.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변산’ 포스터/사진=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영화 ‘변산’ 포스터/사진=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종합편성채널에서 4일 간의 연휴를 위해 2019년 추석 특선 영화를 편성했다.

13일 금요일 JTBC·채널A·MBN·TV조선 종편 2019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채널A

‘변산’ 13일(금) 오후 1시 20분 방송

영화 ‘변산’은 고향을 떠나 빡센 인생을 살아가던 무명의 래퍼 학수(박정민 분)가 고향으로 강제 소환되고, 잊고 싶었던 자신의 과거와 마주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이다. 주인공 학수는 자기 자신을 날 것 그대로 드러내며 치열한 일상 속에서도 열정을 불태우는 이 시대 청춘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특히, ‘동주’와 ‘박열’의 주인공들이 ‘시’와 ‘행동’으로 자신의 의지를 전달했던 만큼, 이준익 감독은 ‘변산’의 또 다른 청춘 학수 역시 자신의 흑역사를 마주 보게 되는 표출의 도구가 필요하다는 판단을 했다. 그 결과 이준익 감독은 현시대를 살고 있는 관객들도 공감할 수 있으며, 자신에 대한 진실된 시선을 음악으로 담아내는 ‘힙합’이라는 소재를 선택하게 되었다. 

MBN

‘콜드 체이싱’ 13일(금) 오후 10시 50분 방송

‘테이큰’을 통해 리벤지 액션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리암 니슨이 차가운 설원을 배경으로 펼치는 액션 퍼레이드는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기 충분하다.

리암 니슨이 맡은 넬스 콕스맨은 마약 딜러와 마피아 집단이 꾸며낸 처참한 살인으로 인해 잔인하게 살해된 아들과 마주하게 된다. 그렇게 그는 평범한 시민에서 아들을 잃은 분노의 아버지로 변하며, 숨길 수 없는 복수심을 뿜어내는 설원의 미친 심판자로 다시 태어난다.

TV조선

‘레슬러’ 13일(금) 오후 10시 50분 방송

‘레슬러’는 전직 레슬러에서 프로 살림러로 변신한지 20년. 살림 9단 아들 바보 귀보씨(유해진 분)가 예기치 않은 인물들과 엮이기 시작하며 평화롭던 일상이 유쾌하게 뒤집히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써니’(736만), ‘과속스캔들’(824만)을 통해 남녀노소 관객을 사로잡은 충무로 흥행 보장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레슬러’는 귀보씨를 비롯 볼수록 빠져드는 반전 매력을 지닌 다채로운 캐릭터들과 세대별 대표 배우들의 호연으로 웃음과 감동을 전한다.

 

JTBC

‘암수살인’ 13일(금) 저녁 8시 40분 방송

JTBC는 11일(수)부터 14일(토)까지 하루 1편씩 특선 영화를 선보이며 추석 연휴를 풍성하게 채운다. 연휴 기간 내 방송 예정이었던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 ‘한끼줍쇼’,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뭉쳐야 찬다’, ‘비긴어게인3’, ‘아는 형님’, ‘캠핑클럽,’ ‘방구석1열’은 휴방된다.

13일(금) 저녁 8시 40분에는 '암수살인'이 방송된다. '암수살인'은 부산에서 일어난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김윤석, 주지훈, 진선규 등의 열연으로 370만 관객을 모았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