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이진우 그룹 틴틴, 데뷔 타이틀곡 이름은 ‘책임져요’…오는 18일 데뷔
‘프듀X’ 이진우 그룹 틴틴, 데뷔 타이틀곡 이름은 ‘책임져요’…오는 18일 데뷔
  • 승인 2019.09.1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틴틴 트랙리스트/사진=마루기획
틴틴 트랙리스트/사진=마루기획

‘프로듀스X101’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진우가 포함된 유닛 그룹 틴틴이 오는  18일 데뷔한다.

오늘(10일) 0시 연습생 이진우의 소속사 마루기획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인 유닛 그룹 틴틴(TEEN TEEN)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7월 종영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일명 ‘마루기획 삼인방’인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으로 구성된 틴틴이 어떤 콘셉트로 컴백할지 기대가 모인다.

게재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틴틴의 미니 앨범은 인트로 트랙 ‘온 탑(On Top)’과 타이틀곡 ‘책임져요’, ‘비 마이 걸(Be My Girl)’, ‘위드 미(With Me)’, ‘스테이(Stay)’ 총 5곡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책임져요’ 이외의 수록곡에는 틴틴의 성장과 잠재력을 담았다고 전해져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틴틴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은 오늘(10일) 오전 11시부터 전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또, 지난 9일 앨범 발매와 함께 개최되는 쇼케이스 티켓이 1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 또한 한껏 고조되고 있음을 드러냈다.

한편, 틴틴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