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세원-서정희 딸 서동주,완벽 몸매 과시…“오늘 재 본 몸무게 52.2kg”
서세원-서정희 딸 서동주,완벽 몸매 과시…“오늘 재 본 몸무게 52.2kg”
  • 승인 2019.09.10 0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동주 /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서동주 /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방송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인스타그램 사진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동주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고등학교 때 65kg으로 정점을 찍은 후 그 후로는 늘 #다이어트 중이라고 하도 과언이 아니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오늘 재 본 몸무게는 52.2kg이고요. 사실은 지금도 한국 다녀온 후 살이 많이 찌는 바람에 다이어트 중이에요. 살찌는 체질인 분들 같이 힘냅시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키니를 입은 채 수영을 즐기고 있는 서동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서동주의 완벽한 몸매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어쩜 이렇게 완벽하지?”, “대단하다 정말”, “너무 놀라워”, “비결이 뭘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5월 미국 캘리포니아 주 변호사 시험에 합격해 변호사로 활동 중인 서동주는 방송 활동도 할 예정이다.

지난 9일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월 서동주의 귀국과 동시에 정식 계약을 마무리할 예정"이라며 서동주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