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 ‘제미니 맨’·‘예스터데이’·‘엑스맨: 다크 피닉스’·‘타짜: 원 아이드 잭’·‘유열의 음악앨범’·‘나쁜 녀석들: 더 무비’·‘봉오동 전투’·‘안시성’·‘더 룸’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 ‘제미니 맨’·‘예스터데이’·‘엑스맨: 다크 피닉스’·‘타짜: 원 아이드 잭’·‘유열의 음악앨범’·‘나쁜 녀석들: 더 무비’·‘봉오동 전투’·‘안시성’·‘더 룸’
  • 승인 2019.09.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제미니 맨’ 포스터/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제미니 맨’ 포스터/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가 좋다’에서 ‘제미니 맨’, ‘예스터데이’, ‘엑스맨: 다크 피닉스’, ‘타짜: 원 아이드 잭’, ‘유열의 음악앨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봉오동 전투’, ‘안시성’, ‘더 룸’ 등 다양한 영화가 소개된다.

7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영화가 좋다’에는 신작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소문의 시작 등의 코너가 진행된다.

# 신작 업데이트

‘제미니 맨’ 2019.10.09.

(감독: 이안/ 윌 스미스)

전설로 불리는 요원, 그를 뛰어넘을 단 한 사람이 추격을 시작 했다!

최강의 요원 헨리(윌 스미스 분)는 자신과 완벽하게 닮은 의문의 요원(윌 스미스 분)에게 맹렬한 추격을 당한다. 한편 헨리와 이제 막 동료가 된 대니(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분), 헨리의 오랜 동료 배런(베네딕트 웡)은 의문의 요원에게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정체를 파헤치기 시작하고, 그가 헨리의 DNA를 추출해 탄생한 ‘제미니 프로젝트’ 요원임을 알게 된다.

헨리의 전성기와 너무나 완벽하게 닮은 한 사람을 만나 충격에 빠지는 헨리와 동료들. 그들은 ‘제미니 프로젝트’를 파괴하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는데….

# 소문의 시작

‘예스터데이’ 2019.09.18 

(감독: 대니 보일/ 히메쉬 파텔)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선택의 순간이 당신에게도 찾아온다면?

하루하루 힘겹게 음악을 하던 무명 뮤지션 잭. 모든 것을 포기하려던 순간, 전 세계가 동시에 정전이 된다! 다음 날 세상에선 비틀즈가 사라지고, 오직 잭만이 그들의 음악을 기억하게 된다. 특별한 기회를 만난 잭은 세계적인 스타가 될 운명에 섰는데….

# 친절한 기리씨

‘엑스맨: 다크 피닉스’ 2019.06.05 

(감독: 사이먼 킨버그/ 제임스 맥어보이)

두려워하라!

영원한 히어로는 없다. 어린 시절 비극적 교통사고로 자신의 능력을 알게 된 진 그레이는 자비에 영재학교에서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게 된다. 엄청난 잠재적 능력을 지닌 그녀는 엑스맨으로 성장해 우주에서 구조 임무를 수행하던 중 목숨을 잃을 뻔한 사고를 겪는다. 예기치 못한 사고 이후 폭주하는 힘과 억눌려왔던 어둠에 눈을 뜨게 된 진 그레이는 엑스맨의 가장 강력하고 파괴적인 적, 다크 피닉스로 변하게 된다. 프로페서 X는 물론 매그니토까지 능가하는 두려운 존재가 된 그녀 앞에 힘을 이용하려는 미스터리한 외계 존재가 나타나 그녀를 뒤흔들고, 지금까지 엑스맨이 이뤄온 모든 것들이 무너지는 가운데 엑스맨은 사랑하는 친구이자 가장 강력한 적이 된 다크 피닉스와 맞서야 하는데….

# 신들의 전쟁

‘타짜: 원 아이드 잭’, ‘유열의 음악앨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 1+1

‘봉오동 전투’ 2019.08.07 

(감독: 원신연 / 유해진, 류준열)

임무는 단 하나! 달리고 달려, 일본군을 죽음의 골짜기로 유인하라!

1919년 3.1운동 이후 봉오동 일대에서 독립군의 무장항쟁이 활발해진다.

일본은 신식 무기로 무장한 월강추격대를 필두로 독립군 토벌 작전을 시작하고, 독립군은 불리한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 봉오동 지형을 활용하기로 한다. 

항일대도를 휘두르는 비범한 칼솜씨의 해철(유해진 분)과 발 빠른 독립군 분대장 장하(류준열 분) 그리고 해철의 오른팔이자 날쌘 저격수 병구(조우진 분)는 빗발치는 총탄과 포위망을 뚫고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군을 유인한다.

계곡과 능선을 넘나들며 귀신같은 움직임과 예측할 수 없는 지략을 펼치는 독립군의 활약에

일본군은 당황하기 시작하는데...

 

1920년 6월, 역사에 기록된 독립군의 첫 승리. 봉오동 죽음의 골짜기에 묻혔던 이야기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안시성’ 2018.09.19 

(감독: 김광식 / 조인성, 남주혁)

우리는 물러서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우리는 무릎 꿇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우리는 항복이라는 걸 배우지 못했다!

천하를 손에 넣으려는 당 태종은 수십만 대군을 동원해 고구려의 변방 안시성을 침공한다. 20만 당나라 최강 대군 VS 5천명의 안시성 군사들. 40배의 전력 차이에도 불구하고, 안시성 성주 양만춘과 전사들은 당나라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는데….

동아시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를 이끈 안시성 전투가 시작된다!

# 도도한 영화

‘더 룸’ 2019 .09.25 

(감독: 크리스티안 볼크만/ 올가 쿠릴렌코)

말하는 대로 원하는 대로 다 들어주는 ‘비밀의 방’이 있다.돈, 다이아몬드, 최고급 샴페인, 반 고흐 걸작…. 원한다면 아기까지도.

원하는 것은 뭐든 들어준다.

단, 소원은 신중하게 빌 것!

그리고 규칙을 반드시 지킬 것!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