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 원 아이드 잭’ 박정민 ‘박선영의 씨네타운’·‘방구석 1열’ 출연…비하인드 대공개
‘타짜: 원 아이드 잭’ 박정민 ‘박선영의 씨네타운’·‘방구석 1열’ 출연…비하인드 대공개
  • 승인 2019.09.0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짜: 원 아이드 잭’ 박정민 스틸/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타짜: 원 아이드 잭’ 박정민 스틸/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타짜: 원 아이드 잭’의 박정민이 9월 6일(금)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과 9월 8일(일) 오전 10시 40분 JTBC ‘방구석 1열’에 출연한다.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에서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 일출로 분한 박정민이 라디오와 TV에 출연해 예비 관객들을 찾아간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지난해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스페셜 DJ로 출연해 ‘뀨디’라는 애칭을 얻은 박정민이 6일(금) 오전 11시 SBS를 다시 찾는다.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서 그는 ‘타짜: 원 아이드 잭’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8일(일) 오전 10시 40분에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방구석 1열’을 통해 TV로 시청자와 만난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작 ‘파수꾼’부터 ‘그것만이 내 세상’, ‘변산’을 비롯해 ‘타짜: 원 아이드 잭’까지 매 작품 다양한 연기 변신으로 대중을 놀라게 만드는 그의 연기 세계를 집중적으로 들여다본다.

배우 박정민의 활약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은 9월 1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