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돼지등뼈 이용한 감자탕·오복지 간단 버전 삼복지 레시피 공개
‘수미네 반찬’ 돼지등뼈 이용한 감자탕·오복지 간단 버전 삼복지 레시피 공개
  • 승인 2019.09.04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수미네 반찬’
사진=tvN ‘수미네 반찬’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표 감자탕 레시피가 공개된다.

오늘(4일, 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수미네 반찬’ 66회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는 돼지등뼈로 각 가정에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감자탕 레시피를 공개한다. 도톰한 살이 푸짐하게 붙어있어 발라먹는 재미가 있는 김수미표 감자탕은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 또한 더 깊은 양념 맛을 느낄 수 있는 특급 노하우까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또한 밑반찬계의 인기 반찬 매콤 어묵볶음을 소개한다. 특히,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로 요리에 서툰 게스트 또한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모두가 깊은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 이어 오이와 우엉, 무 총 세 가지 절임 채소를 넣고 만들어 오복지의 간단 버전으로 재탄생한 김수미표 삼복지가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작년 가을 20회 방송에서 한차례 등장했던 고춧잎 된장무침 레시피를 다시 한 번 소개하며, 고춧잎의 제철인 가을을 맞아 잊지 말고 꼭 먹어야 하는 가을 베스트 메뉴임을 강조한다고. 마지막으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즐길 수 있는 장칼국수 레시피를 공개한다. 된장과 고추장으로 국물을 내 얼큰하고 칼칼한 맛이 일품으로 현장에서 감사도 패스할 만큼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전언.

오늘 게스트로는 배우 박은혜가 등장한다. 어느새 두 아이의 엄마가 된 박은혜는 부족한 요리 실력 탓에 자녀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김수미 레시피를 전수받아 요리 금손으로 거듭날 포부를 밝히기도. 이에 김수미와 셰프들은 박은혜의 요리 실력 향상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설 전망. 특히, 김수미는 완벽한 레시피 전수를 위해 깜짝 복습 테스트까지 실시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키운다. 또한 박은혜는 생각지도 못한 맛 표현을 구사해 '맛 표현의 귀재''로 등극한 것은 물론, 녹화 내내 셰프들에게 독특한 계량법을 전파하며 셰프들을 당황하게 만들 예정이다.

환절기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든든한 반찬이 가득한 ‘수미네 반찬’ 66회는 오늘(4일, 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