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차트’ 한혜진 “나는 사랑의 호구”…각자의 호구 분야 공개한 제작 발표회 현장
‘호구의 차트’ 한혜진 “나는 사랑의 호구”…각자의 호구 분야 공개한 제작 발표회 현장
  • 승인 2019.09.04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혜진/사진=뉴스인사이드DB
한혜진/사진=뉴스인사이드DB

‘호구의 차트’ 패널들이 각자 맡은 호구 분야에 대해 언급하는 와중, 한혜진이 본인의 호구 분야는 ‘사랑’이라고 밝혔다.

오늘(4일) 오전 JTBC 본사 JTBC홀에서는 종합편성채널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차트’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 발표회에는 오관진 CP를 포함해 모델 한혜진과 정혁, 그룹 신화 멤버 전진, 방송인 장성규, 그룹 뉴이스트 멤버 렌이 참석했다.

이날 출연자들은 각자 맡은 호구 분야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패션, 인간관계 등 다양한 답변을 내놓았다. 

특히, 한혜진은 “실제로 호구짓은 잘 안한다”라고 밝혀 반전 매력을 뽐냈으나 이내 “굳이 하나 이야기하자면 ‘사랑의 호구’다”라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장성규 또한 본인만의 호구 일화를 밝혔다. 그는 “귀가 굉장히 얇은 편”이라면서 “대학교 재학 시절 경제학과를 다녔는데, 주식 공부를 같이 했던 친구가 있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 당시 친구가 주식 종목을 추천해줬는데 엄청난 금액을 잃었다”라며 “다시는 주식쪽 투자를 안하겠다고 다짐했지만, 이후 ‘비트코인’이 흥행하며 그 당시와 같은 금액을 잃었다”라고 전했다.

‘호구의 차트’에서는 일상 속에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은 물론 그간 미처 모르고 지나간 반전 호구 케이스까지 포함해 다양한 차트를 공개한다. 시청자는 다섯 명의 진행자들과 함께 TOP10 순위를 확인하며 본인의 호구지수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호구의 차트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JTBC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