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이진우, 악동으로 변신…이태승·이우진과 함께하는 그룹 틴틴 데뷔 콘셉트는?
‘프듀X’ 이진우, 악동으로 변신…이태승·이우진과 함께하는 그룹 틴틴 데뷔 콘셉트는?
  • 승인 2019.09.0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틴틴/사진=마루기획
틴틴/사진=마루기획

‘프로듀스X101’에서 소년미를 뽐냈던 이진우가 악동으로 변신했다.

오늘(4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연습생 이진우가 속해있는 그룹 틴틴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의 첫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토 티저는 멤버별 개인 이미지가 2장씩 총 6장, 단체 이미지 2장, 틴틴의 로고와 미니앨범명이 적힌 테디베어 이미지 1장을 포함해 총 9장이었다.

포토 티저 속 틴틴은 알록달록한 패턴을 레이어드 한 의상으로 각기 다른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순수한 소년미와 귀여운 악동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켰다.

멤버들의 헤어 컬러 변신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우진과 이태승은 한층 더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로, 이진우는 과감한 금발에 도전하며 어린 왕자 비주얼을 뽐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틴틴의 새로운 매력은 무엇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이진우와 이태승, 이우진은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소년미를 과시하며 ‘마루기획 3인방’으로 불린 바 있다.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으로 구성된 유닛 그룹 틴틴(TEEN TEEN)은 10대를 뜻하는 틴에이저(TEENAGER)와 10대 취향의 팝 뮤직 틴 팝(TEEN POP)에서 따온 ‘TEEN’으로부터 시작했다. 틴틴은 ‘10대 취향의 팝 뮤직을 하는 아이들’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한편, 첫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틴틴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