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윤은혜·박한별·차예련·유인나, 100% 공감가는 '마블미' 예고편 공개
[VOD] 윤은혜·박한별·차예련·유인나, 100% 공감가는 '마블미' 예고편 공개
  • 승인 2011.03.0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 CJ E&M

[SSTV l 황예린 기자]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감독 허인무)가 100% 공감을 형성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이하 마블미)가 20대 여성들의 고민과 방황을 발랄하게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윤은혜, 박한별, 차예련, 유인나 주연으로 캐스팅부터 많은 화제를 모은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는 연극영화과를 갓 졸업한 네 명의 주인공 ‘유민’(윤은혜), ‘혜지’(박한별), ‘수진’(차예련), ‘민희’(유인나)가 사회에 안착하기까지의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이번 예고편은 그녀들이 원하는 화려한 라이프스타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지만 곧 현실의 벽에 부딪혀 힘들어하는 모습을 통해 ‘꿈은 명품관, 현실은 아울렛’이라는 메시지를 콕 집어 전달한다.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그녀들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과거, 혹은 현재의 나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며 관객들과 공감을 형성한다.

과연 네 명의 주인공들이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을지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의 이번 예고편은 방황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솔직하고 발랄하게 담아내어 관객들의 공감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오는 3월 24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