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현빈, 베를린 화보…'그 남자의 일상' 공개
[SS포토] 현빈, 베를린 화보…'그 남자의 일상' 공개
  • 승인 2011.03.0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빈 ⓒ 하이컷

[SSTV l 고대현 기자] 현빈의 입대 전 마지막 여행을 담은 베를린에서의 일상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배우 현빈은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보낸 5박 7일간의 소중한 추억을 한 패션 매거진의 화보 '네버 포겟 나우(Never forget now)'에 담아 공개했다.

현빈의 이번 화보는 베를린 테겔 공항에 도착한 첫날부터 생애 첫 국제영화제의 레드 카펫 및 시사회, 기자회견, 언론 인터뷰, 폐막식 등 공식적인 행사 스케치를 담았다.

또 호텔 방에서 메이크업과 레드 카펫 의상을 체크하고 베를린의 외곽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금요일 저녁을 즐기는 개인적인 시간까지 무려 30페이지에 달하는 분량을 선보였다.

특히 현빈은 레드 카펫과 폐막식에서 입은 클래식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턱시도, 기자 회견장의 심플한 돌체 앤 가바나의 세미 슈트, 공항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디스퀘어드2의 캐주얼 의상들을 완벽히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번 화보는 군입대를 앞둔 현빈의 마지막 화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 한국이 아닌 베를린을 배경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지극히 개인적인 모습을 담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한편, 현빈은 화보 뿐아니라 베를린 현지에서 단독으로 한 인터뷰도 함께 진행됐다. 생애 첫 국제영화제 레드 카펫에 선 소감부터 베를린에서 느낀 개인적인 감정들, 군입대를 앞둔 심경에 관한 이야기들이 담겨있다.

현빈은 입대 전 마지막 공식 일정인 베를린국제영화제 참석을 끝으로, 광고 촬영 및 남은 스케줄을 소화하며 오는 7일 해병대에 입대한다.

현빈의 입대 전 화보는 3월 첫째 주에 발간되는 하이컷 48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