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인터벌' 토스 이벤트..."3천만 원 상금걸린 퀴즈 정답은?"
'리복 인터벌' 토스 이벤트..."3천만 원 상금걸린 퀴즈 정답은?"
  • 승인 2019.09.0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스 행운 퀴즈 / 사진 =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토스 행운 퀴즈 / 사진 =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1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총 3천만 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리복 인터벌' 행운퀴즈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첫번째 퀴즈는 "리복 인터벌은 ○○○○년 애틀란타에서 열린 글로벌 스포츠 행사에 처음 선보이며 세계인의 주목과 찬사를 받은 레전드 스니커즈인데요"라며 공란 속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는 문제로 주어졌다.

행운퀴즈의 정답은 '1996'이다.

두번째 퀴즈는 "리복 인터벌에 적용된 □□□□□ 기술은 '벌집 에어'로 유명한 리복의 Air Technology 중 하나 입니다. 충격에 강한 육각형 벌집 구조를 응용한 쿠셔닝 장치인 □□□□□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헥사라이트다.

세번째 퀴즈는 "리복 인터벌에 적용된 □□□□□ 소재는 일반적인 메시 소재에 착화감과 내구성을 강화하고 통기성을 유지한 소재입니다. 레깅스와 요가복에 일반적으로 활용되는 □□□□□에 들어갈 소재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타이트메시다.

마지막 퀴즈는 "8월 28일 런칭한 '인터벌' 캠페인의 슬로건은 영문으로 □□ □□□□입니다” 로 정답은 GO BOLD다.

한편, 리복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인터벌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버사이즈 리복 벡터 토트백 증정과 추첨을 통해 인터벌, 리복 벡터 양말, 짐색, 후디백, 비치타월을 사은품 소진 시까지 랜덤 증정한다.

리복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과거 상징적인 모델을 다시 만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인터벌을 복각해 출시했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윤보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