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할까요’ 권상우·이정현·이종혁 공감 코믹로맨스…10월 개봉 확정
‘두번할까요’ 권상우·이정현·이종혁 공감 코믹로맨스…10월 개봉 확정
  • 승인 2019.08.2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번할까요’ 론칭 포스터/사진=리틀빅픽처스
‘두번할까요’ 론칭 포스터/사진=리틀빅픽처스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 주연의 ‘두번할까요’가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세 남녀의 예측불가한 스토리를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두번할까요’(감독 박용집)는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 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분)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 분)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범상치 않은 모습의 선영을 중심으로 현우와 상철로 추측되는 두 남자의 뒷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발랄한 포즈와는 다르게 사뭇 진지한 선영의 표정과 뒷모습에서 느껴지는 두 남자의 오묘한 분위기는 세 남녀의 꼬일 대로 꼬인 관계를 짐작케 한다. 

또한 생활밀착형 코믹연기의 지존 권상우와 생애 첫 코믹로맨스에 도전해 다층적인 매력을 보여줄 배우 이정현, 누구와 붙어도 시너지를 주는 케미의 신 이종혁은 ‘두번할까요’를 통해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환장의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3인 3색의 캐릭터 열전을 펼칠 예정이다. 

모두가 한번쯤 꿈꿔봤을 ‘싱글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신선한 재미와 공감을 불러일으킬 영화 ‘두번할까요’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