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장대현 “솔로로 돌아온 장대현입니다”…스페셜 MC·데뷔곡 ‘던져’ 무대까지
‘더쇼’ 장대현 “솔로로 돌아온 장대현입니다”…스페셜 MC·데뷔곡 ‘던져’ 무대까지
  • 승인 2019.08.2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대현/사진=SBS MTV ‘더쇼’ 방송 캡처
장대현/사진=SBS MTV ‘더쇼’ 방송 캡처

장대현이 ‘더쇼’에 출연해 스페셜 MC와 데뷔곡 ‘던져’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지난 27일 방영된 케이블채널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는 가수 장대현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노련한 진행과 함께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장대현은 “솔로로 돌아온 장대현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댄쇼’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방송 초반부터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갔다. 그는 “댄쇼의 마음 한 번 던져보도록 하겠다”라고 말한 뒤 “충성!”이라며 애교 있는 인사를 전했다.

이어 장대현은 깔끔한 진행으로 ‘더쇼’를 이끌어 나갔다. 노련한 말솜씨는 물론 다른 MC들과도 친근하게 어우러지며 남다른 끼를 뽐냈다.

진행뿐만 아니라 솔로 무대 역시 시선을 모았다. 장대현의 첫 싱글앨범 ‘필 굿(FEEL GOOD)’의 타이틀곡 ‘던져(FEEL GOOD)’ 무대를 선보인 장대현은 상큼한 비주얼을 뽐내며 무대를 장악했다. 랩과 보컬을 넘나드는 풍성한 무대는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장대현의 ‘던져’는 리드미컬한 알앤비 베이스의 팝 곡으로, 그의 액티브한 랩과 감성적인 보컬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장대현은 ‘던져’에서 작사가로 변신해 전체 멜로디와 랩 메이킹을 맡는 등 아티스트 적인 면모까지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방송을 마친 장대현은 “훌륭한 MC 분들과 함께 MC를 볼 수 있어서 기뻤고 와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제작진 여러분들 너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C와 가수를 오가며 대활약을 펼친 장대현은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 및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