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치] 엑스원 김우석, 실력+비주얼+말솜씨까지 겸비한 천상계 아이돌 [인싸TV]
[스타패치] 엑스원 김우석, 실력+비주얼+말솜씨까지 겸비한 천상계 아이돌 [인싸TV]
  • 승인 2019.08.2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X1(엑스원)이 가요계에 힘찬 신호탄을 쐈다. 

엑스원(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플래시’(FLASH)는 하우스와 퓨처 트랩이 접목된 EDM 장르의 곡으로, 비상을 꿈꾸는 X1의 탄생과 포부를 알리며 각 멤버들의 개성과 다채로운 음색을 보여주는 구성, 화려한 퍼포먼스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는다. 

한편 지난 2015년 보이 그룹 업텐션으로 연예계에 첫 발은 내딛은 김우석은 지난 5월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해 연습생 신분으로 다시 돌아가 그동안 쌓아온 음악적 재능을 펼치며 이목을 끌었다.

이후 김우석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순위 발표식에서 2등을 차지하며 보이그룹 엑스원(X1)으로 재데뷔를 하며 또 다른 시작을 알리게 됐다. 

귀공자 같은 외모에 탄탄한 노래 실력은 물론 수려한 말솜씨까지 갖춘 김우석. 엑스원의 멤버로 어떠한 활약을 펼치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뉴스인사이드DB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