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X1) 송형준 “리허설하며 이 많은 좌석이 채워질까 생각했다”…프리미어 쇼콘 현장
엑스원(X1) 송형준 “리허설하며 이 많은 좌석이 채워질까 생각했다”…프리미어 쇼콘 현장
  • 승인 2019.08.2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형준/사진=뉴스인사이드DB
송형준/사진=뉴스인사이드DB

송형준이 인기에 대해 실감을 잘 하지 못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오늘(27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는 그룹 엑스원(X1)의 기자 간담회와 프리미어 쇼콘이 열렸다. 

이날 엑스원 멤버 송형준은 “(방송 중) 이렇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실 줄 몰라서 굉장히 실감이 안갔다”라며 “리허설을 하면서 ‘이 많은 좌석이 채워질까?’ 생각했는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실감이 나는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지난 7월 19일 종영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서 선발된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X1)은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 총 11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은 ‘국민 아이돌’ 엑스원(X1)의 첫 미니앨범 ‘비상 : 퀀텀 리프(QUANTUM LEAP)’에는 11명의 희망이 만나 비상하는 그들의 날갯짓과 여정이 담겼다. 

한승우 또한 준비를 하면서 다른 생각을 하지 못했다며 “오로지 앨범 준비에만 몰두했고, 오늘 프리미어 쇼콘을 잘 마치기 위해 오로지 연습만 했다”라고 전했다.

11명의 멤버들이 하나가 되어 날아오르겠다는 희망을 담은 ‘비상’ 버전과 대도약을 꿈꾸는 엑스원(X1)의 의지를 담은 ‘퀀텀 리프(QUANTUM LEAP)’ 버전 총 두 가지로 구성 되어있는 앨범은 멤버들의 상반된 매력을 담았다. 

한편, 엑스원(X1)은 오늘(27일) 개최하는 프리미어 쇼콘을 시작으로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미니앨범 ‘비상 : 퀀텀 리프(비상 : QUANTUM LEAP)’와 타이틀곡 ‘플래시(FLASH)’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