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X1) 김요한 “1위 공약은 사과 머리로 부르는 ‘플래시(FLASH)’”…프리미어 쇼콘 현장
엑스원(X1) 김요한 “1위 공약은 사과 머리로 부르는 ‘플래시(FLASH)’”…프리미어 쇼콘 현장
  • 승인 2019.08.2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요한/사진=뉴스인사이드DB
김요한/사진=뉴스인사이드DB

김요한이 1위 공약으로 사과 머리를 하고 타이틀곡 ‘플래시’를 부르겠다고 내세웠다.

오늘(27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는 그룹 엑스원(X1)의 기자 간담회와 프리미어 쇼콘이 열렸다. 

이날 엑스원의 센터 김요한은 “1위를 하게 된다면 타이틀곡 ‘플래시’가 강렬한 곡이니 모든 멤버들이 사과 머리를 하고 귀엽게 등장해 무대를 꾸미겠다”라고 1위 공약을 내걸었다.

이에 조승연은 “앨범이 강렬한 ‘퀀텀리프’ 버전과 청량한 ‘비상’ 두 버전으로 되어 있으니, ‘비상’ 버전의 ‘플래시’를 보여드리면 된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7월 19일 종영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서 선발된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X1)은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 총 11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은 ‘국민 아이돌’ 엑스원(X1)의 첫 미니앨범 ‘비상 : 퀀텀 리프(QUANTUM LEAP)’에는 11명의 희망이 만나 비상하는 그들의 날갯짓과 여정이 담겼다. 

타이틀곡 ‘플래시(FLASH)’는 하우스와 퓨처트랩이 접목된 EDM 장르의 곡이다. 비상을 꿈꾸는 엑스원(X1)의 탄생과 포부를 알리며 각 멤버들의 개성과 다채로운 음색을 보여주는 구성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위한 장면 전환이 돋보인다.

한편, 엑스원(X1)은 오늘(27일) 개최하는 프리미어 쇼콘을 시작으로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미니앨범 ‘비상 : 퀀텀 리프(비상 : QUANTUM LEAP)’와 타이틀곡 ‘플래시(FLASH)’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