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몰, 여름맞이 '싸게 더 많이' 행사 진행
스피드몰, 여름맞이 '싸게 더 많이' 행사 진행
  • 승인 2009.08.0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동균 기자] 기업 소모성자재(MRO)쇼핑몰 스피드몰( www.speedmall.kr )이 제조업종 대상 소모품을 선정 할인,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품목으로는 팁, 탭, 초경드릴, 엔드밀, 절단석, 연마석, 공업용랩, opp테이프, 연강봉 등의 절삭연마공구류, 포장용품류로 총 100여 가지가 넘는 상품을 중심으로 덤 증정,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전조사를 통해 제조업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소모품이 이벤트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가격 또한 일반 시중가 보다 훨씬 저렴한 단가로 공급된다.

특히 절삭연마공구와 벨트, 베어링류는 대구텍, 3M, KBC 등은 전문 브랜드 제품으로 구비됐고 행사상품 외에도 해당 브랜드 전 품목이 취급되고 있어 구매자가 언제든지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스피드몰( www.speedmall.kr )은 소모성자재(MRO) 전문 쇼핑몰로써 2만개가 넘는 아이템을 웹상에 등록하여 판매하고 있다. 또한 MRO전문기업의 특성을 살려 평소 구매하기 힘들었던 품목에 대해 찾아서 구매까지 연결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이를 이용해본 고객들에게 호평을 듣고 있다.

MRO 란 유지(Maintenance), 보수(Repair), 운영(Operation)의 약자로 생산에 직접 소요되는 원자재를 제외한 비전략적 간접자재를 의미한다. 볼펜부터 복사용지?프린터 토너 등의 사무용품과 청소용품, 각종 설비나 장비를 정비하는 데 사용하는 공구, 기계부품, 시설물 유지보수용품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이를 통틀어 지칭하는 용어이다.

스피드몰에서는 할인행사와 더불어 8월 한달동안 절삭연마공구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기름때 제거용 핸드크리너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첫 단독 내한공연 '플라시보' 열정적 무대로 관객과 소통]

[VOD] 정겨운 "우리나라 '여배우'들은 모두 강해요!"]

[VOD] 김지석 "이영은과 '키스신' 있어서 작품에 참여했다"]

[VOD] 전혜빈, 스타등용문 '구미호' 역할 "너무 기쁘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