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포토에세이 출간 김민선 "애정을 갖고 보면 예쁜 각도 보여요"
[VOD] 포토에세이 출간 김민선 "애정을 갖고 보면 예쁜 각도 보여요"
  • 승인 2009.01.10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니 사이드 스토리' 출간기념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난 김민선 ⓒ SSTV

[SSTV|김재련 기자] 포토에세이집을 출간한 배우 김민선이 예쁜 사진을 찍는 방법에 대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깜짝 공개했다.

배우 김민선은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반디앤루니스 종로타워점에서 포토에세이집 '써니 사이드 스토리(Sunny Side Story)' 출간기념 팬사인회를 열고 300여 명의 팬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등 팬들과 즐거운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이날 김민선은 "애정을 가지고 보면 (피사체가) 예쁘게 나오는 각도들이 보이는 것 같다"며 "마음을 열고 무언가를 사랑하면 그걸 사진으로도 담을 수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김민선은 "어려서부터 글쓰는 걸 너무 좋아해서 언젠가는 책을 내보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와서 이렇게 책을 출간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민선은 지난해 말 포토에세이집 '써니 사이드 스토리'를 출간해 배우로서 때론 20대의 한 여성으로서 자신이 느껴온 감성을 직접 촬영한 사진에 글을 덧붙여 소담스럽게 책 두권에 담아냈다. 그는 영화 '미인도' 촬영장에서의 모습들과 극중 신윤복을 연기하면서 자신이 직접 그린 동양화도 담아 다재다능한 면모를 과시했다.

영화 '미인도'에서 파격적인 노출연기 등을 선보이며 대중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동시에 호평을 얻은 김민선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최근 근황에 대해 묻자 그는 "요즘은 백수다"라고 웃으며 말한 뒤 "수영, 자전거, 등산 등의 운동을 좋아해서 취미생활로 주로 운동을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김민선은 두터운 친분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가수 바비킴의 스페셜 음반의 수록곡인 '사랑.. 그놈'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열연한 바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정혜영임신 "셋째아기 이름 벌써 하율로 지었어요"]

[VOD-유오성 "연극 '돌아서서···'는 내 인생에 두 번째 기회" ]

[VOD-유오성-송선미 '기막힌 멜로 기대해주세요~']

[VOD-정일우 "일지매 연기, 체질적으로 잘 맞는 것 같아요"]

[VOD-김민종 "정혜영임신, 잉꼬부부 같은 모습 부럽다" ]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